반응형
우리의 자랑스런 방탄소년단이 신기록을 또 갈아치웠다
역시 월드클라스
유튜브 23일 방탄소년단 디지털싱글(Dynamite - 다이너마이트) 뮤직비디오가
24시간만에 1억 110만 조회수...
유튜브 뮤직비디오 사상 24시간 최대조회수를 기
록 했다고 한다.
Dynamite 뮤직비디오 공개할 때 동시접속자수 300만명을 기록했으니.
.뭐 놀랄일도 아니다.
이번 bts의 신곡 dynamite 다이너마이트는 코로나19로
힘든 시기에 다들 힘을 내고 활력을 불어 넣으려는 의도로
제작 되었다.
이번 Dynamite는 또 지난 22일 아이튠즈 톱 송 차트 1위
후덜덜덜더럳러럳러덜
스포티파이 에서도 한국 가수로는
최초로 글로벌 탑 50 후덜덜덜
bts 방탄소년단은 이번 앨범이 싱글앨범으론
처음이며 또한 영어버전으로 내놓는 첫 앨범이다.
내가 한 번 들어보니 노래 좋더라 약간 작은새들을 위한 시
느낌 보단 좀 더 경쾌하고 활기차고
또 약간 복고느낌을 더 했다고 해야하나?
뮤직비디오 자체 색감이 아주 좋다.
항상 방탄은 그런게 좋았다 색감! 컨셉!
반응형
'핫이슈' 카테고리의 다른 글
안선영 기부 화제 (0) | 2021.04.16 |
---|---|
학교폭력 실태조사 사이트 작성방법 (0) | 2021.04.15 |
이승우 퇴장 왜? (0) | 2020.07.20 |
노라조 조빈 카레 논란 왜? (1) | 2020.07.16 |
FNC 지민 탈퇴 관련 공식입장 논란 (0) | 2020.07.05 |
댓글